카페, 단란주점, 노래연습장은 괜찮고 룸살롱은 왜 안됩니꽈~아? 日刊 Ntn일간ntn

졸전 끝에 1라운드 탈락했는데 몇몇 선수의 일탈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관련 논란이 눈덩이처럼 커진 상황. 정철원은 안산공고 선배 김광현(SSG 랜더스)과 함께 이른바 '스낵바'를 찾아 시간을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최대한 평정심을 찾으시고..남편은 빌고 님은 용서해주는식의 대화 가 아니라..앞으로 어떻게 할건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당장 덮고 넘어가더라도..님께는 충분히 상처가 되고..님이 의식속에 자리잡아서..님도..님의 남편도 더 힘들게 만들 빌미를 언제든지 제공할 수 있으니까요...

 

제대로 된 룸살롱이라면 100만 원 이상은 기본이고 하룻밤에 천만 원 쓰는 것도 우스우니. 떼부자 아닌 다음에야 회사원들은 접대 때문에 가거나 정말 룸살롱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취향 가진 친구끼리 돈 모아서 가는 식이었다. 접대 문화의 꽃이라고 할 정도로 비싸고 화끈하게 접대를 하려면 룸살롱으로 모셔야 한다는 게 많은 사람들의 상식.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런 살롱문화가 우리나라로 건너오는 순간 귤이 회수를 건너면 탱자가 되고 말듯이 향락퇴폐문화로 바뀌고 만다. 살롱과 룸살롱은 글자 한 자 차이지만 그 차이는 그야말로 천양지차다. 프랑스의 살롱에는 문화와 역사, 이성과 지성이 살아 있었지만 룸살롱에는 말초신경을 자극하며 흥청거리는 이성의 마비만이 있을 뿐이다.

 

박씨는 “그 업소는 사장 연봉만 20억원이 넘는다고 들었다. 내가 잘 아는 모 한의원 원장은 C룸살롱의 투자제안을 거절했다가 지금 땅을 치며 후회한다”고 말했다. 그래서인지 최근 다양한 부류의 인사들이 유흥업 재테크에 뛰어들고 있다.

 

설사 대화를 진지하게 나눠보려 해도, 부장급 웨이터와 마담이 들어오는 바람에 방해를 받는다. 신용카드, 그중에서도 '법인카드'가 주요 결제 수단으로 떠오르는 계산은, 극소수 마음씨 좋은 손님들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번에 깨끗하게 이루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다. 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값은 대개 기백만원 단위의 고액이므로, 값을 좀 깎아달라고 한바탕 실랑이가 일어나게 마련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순간에 소위 말하는 '2차'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된다는 것이다.

 

이들은 20년 간 7번의 이사를 다녔으며,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다. 가족이 원하는 조건으로 아빠는 운동과 산책을 위한 공원을, 엄마는 인근에 시장과 마트를 희망했다. 또, 첫째와 둘째 아들은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9세 막내아들은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5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4일 오후 10시45분에 방송되는 MBC TV '구해줘!

 

해당 건물은 지하 1층 카페와 미러룸, 2~5층 모텔, 6~10층 룸살롱으로 꾸며져 있었다. 서울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10층짜리 건물 전층을 '성매매 백화점'으로 만들어 운영한 일당과 이곳을 이용한 손님들이 경찰에 적발됐다. 중앙 정치권력, 자본권력, 언론 권력, 지방자치단체와 토호세력 등이 투명하고 공정한 시스템, 공공 제도에 의해 움직이지 않고 별도의 꿍꿍이 내막들에 의해 움직인다. 그래서 자기들끼리 은밀히 만나야 하고 갑을 관계에서 접대도 해야 한다.

 

이후 WBC 참사가 KBO 리그의 흥행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기도 했지만, 현재 리그는 많은 팬의 관심 속에 순항하고 있다. 보도의 내용과 선수의 해명이 엇갈리는 가운데, KBO 역시 수사 기관이 아니라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일단 경위서를 면밀히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KBO가 어떤 후속 조처를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KBO 사무국이 경위서를 확인한 결과 세 선수는 술집에 출입한 사실을 인정했다. 작성자는 “동경(도쿄) 거주자인데, 내가 누구라고는 말 못하겠는데 여자 끼고 술 먹고 2차인지, 3차인지 노래 부르러 왔더라. 독립선언서 모임에 불참해서 논란이 됐던 길선주 목사는 무죄를 선고받았다고 훈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길 목사는 미결수로 1년 7개월 동안 옥고를 치렀고, 이외 다른 민족대표들도 대부분 1~3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20일 시사인 주진우 기자가 NHN 공식 기업블로그 트위터(twitter.com/naver_diary)에 “네이버에 룸살롱을 치면 성인인증을 하라고 뜹니다. 이명박 룸살롱, 박근혜 룸살롱, 정우택 룸살롱도 마찬가지”라며 “유독 안철수 룸살롱은 성인인증을 받지 않아도 검색된다”고 문제 제기했다.

 

자신의 경제력을 과시하는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차라리 이렇게 노는게 깔끔하다면서 룸살롱에 가서 폭탄주 시범도 보이고 심지어 '언니'들을 불러 같이 룸에서 논다는군요. 자신은 준비된 진짜 룸으로 나중에 언니와 함께 사라지구요. 알아두면 너희도 나중에 쓸데가 있다 술은 이렇게 먹는거다 여자하고도 놀줄 알아야 한다는 대사도 치면서. 다시, “어쩔 수가 없다”는 여성들의 반응에 대해 얘기해 보자. 옳은 것이 아니라면 바로 잡아야 하는데, 어쩔 수가 없다?

오피가이드 추천 오피가이드 추천 오피 오피사이트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카페, 단란주점, 노래연습장은 괜찮고 룸살롱은 왜 안됩니꽈~아? 日刊 Ntn일간ntn”

Leave a Reply

Gravatar